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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‘K-뷰티 프리뷰 인 뉴욕’ 에서 인정받은 킵쿨
작성자 KEEP COOL (ip:)



[리서치페이퍼=이은지 기자] 킵쿨(대표 이성연)이 2019 K-뷰티 프리뷰 인 뉴욕에 참석, 성공적인 오픈식을 치렀다고 밝혔다.

대나무 토너와 세럼, 풋스프레이, 수드, 오션, 샤인 마스크 3종으로 유명한 브랜드 킵쿨(KEEP COOL)이 ‘K-뷰티 프리뷰 인 뉴욕’ 행사에서 K뷰티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. 킵쿨은 코트라를 통해 K-뷰티 프리뷰 인 뉴욕 행사에 참여하였으며, 이번 미국 행사에서 참여 카테고리 TOP 5 안에 드는 기염을 토했다.

K-뷰티 프리뷰 인 뉴욕 행사는 K-뷰티의 고급화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하여, 현지 미디어와 소비자들의 반응을 테스트하는 행사로 지난 8월 19일에서 25일까지 럭키셀렉티즘(Lucky Selectism)에서 개최되었다. 코트라(KOTRA)와 1 Common이 공동으로 주관하며, 국내에서는 약 40개사에서 145개 품목을 출품했다. 킵쿨은 이 행사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,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케팅 등 홍보를 통해 제품을 알렸다.

킵쿨은 기존 K-뷰티와 다른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신선했다는 평과 함께 뉴욕 시장에 새롭게 어필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되었다. 그 중에서도 킵쿨의 마스크팩 3종이 눈에 띄는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장 큰 인기를 얻었다. 현지에서 다소 생소한 브랜드라는 점과 짧은 판매기간 등을 고려하더라도 눈에 띄는 성과를 얻어내는 등 괄목할 만한 효과를 끌어냈다는 평가다. 또한, 이번 행사를 통해 K-뷰티 대표 제품인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.

킵쿨은 9월 26일에서 10월 3일까지 진행하는 본 행사에도 이 기세를 몰아 더욱 확고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. 행사 이후에도 뉴욕 패션 위크 기간 동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, 기존 매장의 전시 판매도 계획 중이다.

한편 미국 Anthropologie, Ricky's NYC, C.O. Bigelow 등에 입점하여 K-beauty를 알리는데 힘을 보태고 있는 킵쿨은 해외 시장에 사세를 더욱 확장하고자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중에 있다.

첨부파일 k뷰티프리뷰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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